광주 서부소방서장, 세계수영선수권대회 관련시설 배치직원 격려방문

입력 2019년07월08일 14시3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홀리데이인호텔 cp에서 직원 애로사항 청취
[연합시민의소리]김영돈 광주서부소방서장은 8일 오후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아티스틱 수영경기가 열리는 염주종합체육관과 숙박시설인 라마다호텔, 홀리데이인광주호텔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적 개최와 안전한 시설관리를 위해 대회기간 동안 배치된 직원의 사기진작을 위해 마련됐다. 염주종합체육관과 라마다호텔·홀리데이인광주호텔에는 서부소방서 소속 소방공무원 33명이 지난 5일부터 대회기간 동안 배치된다.

 

주요 내용으로는 배치원의 애로사항 청취와 노고치하 및 격려, 소방시설 등 관리상태 확인 , 비상구 관리실태 및 통로 장애물 설치 여부, 관계자 안전의식 함양을 위한 안전교육 실시 등이다.

 

김영돈 서장은 “더위가 시작된 여름철 안전한 대회를 위해 애쓰는 직원들에게 감사하다” 며 “시민의 안전뿐 아니라 자신의 건강도 돌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기간에 광주에 방문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 된다”며 “선수들이 경기하는 경기장시설과 관람객들이 이용하는 숙박시설에 대한 꾸준한 점검으로 안전사고 없는 대회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