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제1회 '스마트 인천항 챌린지' 모바일(앱)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입력 2019년11월03일 12시4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홍성찬기자]인천항만공사(사장 남봉현)는 4일부터 창의적 아이디어와 신규 비즈니스 모델 발굴․지원을 통해 디지털기반의 창업 및 일자리 확대 촉진을 위해 제1회 '스마트 인천항 챌린지' 모바일(앱)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국민 공모전은  오는 4일부터 29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며, 전 국민을 대상으로 인천항만공사가 모바일로 서비스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접수 받는다.
 

아이디어 제출방법은 담당자 이메일(jinseok@icpa.or.kr)로 직접 제출하면 되고, 공사 홈페이지(www.icpa.or.kr) 새 소식 공모전 게시글을 참조하면 된다.
 

공모분야는 ▴항만물류 ▴항만안전 ▴항만보안 ▴항만환경 등 스마트 인천항 구현과 관련된 모든 아이디어를 공모하고 있다.
 

아이디어 심사는 외부 전문가, 공사 임직원으로 구성된 평가단에 의해 진행되며 공정한 평가과정을 거쳐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하고 수상자에게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수여하며 수상자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인천항만공사는 “우수 아이디어를 구현할 수 있도록 개발비 일부 및 기술자문을 지원하여 창업 및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 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할 것”이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인천항이 스마트항만으로 나아기기위한 서비스와 신규 사업이 다수 발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