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자치경찰위원회 실무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등록날짜 [ 2021년11월25일 12시11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자치경찰위원회(위원장 이병록)는 지난 7월 1일부터 시행된 자치경찰제의 활성화와 지방행정과 치안행정의 협력으로 자치경찰사무의 원활한 수행을 도모하기 위해 자치경찰위원회 실무협의회 4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자치경찰 실무협의회 ’는 자치경찰사무인 교통, 여성․청소년, 생활  안전분야 중 주요정책에 있어 시, 인천경찰청, 교육청이 기관 간 역할에 대해 논의하고 발전방안을 발굴 협의해 나가는 협의체이다. 기관별 부서장급 위원과 기능별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4분기 정기회의에서는‘21년 인천거주여성 대상‘여성안전’설문조사 결과 보고 등 총 2건의 안건을 협의했으며, 아동학대 정보연계협의체를 활성화하여 기관별 협력을 강화하고, 아동학대 대응에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기로 했다.

 

아울러,‘학대위기 아동 분류협의’등 추가 안건에 대해서는 향후 추진사항을 상호 공유하면서 정책의 완성도를 높여 가기로 했다.

 

실무협의회 위원장인 반병욱사무국장은 “아동학대 유관기관 협력을 강화하는 등 지역사회안전망을 촘촘히 구축하여 시민이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맞춤형 치안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시민들의 의견을 치안정책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사서원 ‘인천시 지역사회통합돌봄 모델 개발 연구’ 최종보고회 (2021-11-25 12:26:27)
알바라도 코스타리카 대통령 인천스타트업파크 방문 (2021-11-25 11:57:15)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광주서부소방서, 화재취약시...
인천광역시교육청, 제57회 과...
인천광역시교육청, 제64주년 4...
인천 중구 ‘자동차 배출가스 ...
인천 서구, 상반기 7개 동 평생...
인천시, 특이민원으로부터 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