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행정/국방/외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 불법 옥외광고물 한시적 양성화 9월까지 자진신고 기간 운영
등록날짜 [ 2022년05월12일 15시30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구가 오는 9월 30일까지 옥외광고물 양성화를 위해 불법 옥외광고물 자진신고 기간을 운영한다.


구는 건전한 옥외광고 문화 정착을 위해 무단으로 설치했거나 연장 신고를 하지 않은 불법 광고물을 기간 내 자진신고하면 행정처분 없이 허가 및 신고 처리하고 있다.


한시적 양성화 대상은 ‘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상의 기준에 적합하지만, 허가·신고를 받지 않은 벽면이용간판, 돌출간판, 지주이용간판, 옥상간판 등이다.


자진신고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로 부평구청 도시경관과 광고물팀으로 신고하면 된다.


자진 신고한 불법 간판은 표시 기준에 적합하면 안전 점검 후 적법한 광고물로 등록된다. 다만, 표시 기준에 적합하지 않거나 안전사고 우려가 있는 불법 광고물은 보완 또는 철거명령, 이행강제금 부과 등의 행정처분을 할 방침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양성화 사업으로 자진신고를 통해 방치됐던 불법 광고물들이 불이익 없이 합법화되길 바란다”며 “쾌적한 도시 미관을 조성하고, 올바른 광고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많은 주민들의 신고와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구, 용유해변 무허가 영업 중인 위반건축물 행정대집행 (2022-05-13 12:07:40)
인천 부평구, 저렴하고 위생적인 ‘중저가 모범 숙박업소’ 5곳 지정 (2022-05-12 15:27:00)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