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6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음식/맛집/요리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 2022년 ‘부평 맛 자랑 경연대회’ 참가업소 모집
등록날짜 [ 2022년06월13일 17시10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가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2022년 ‘부평 맛 자랑 경연대회’ 참가 음식점을 모집한다.

 

‘부평 맛 자랑 경연대회’는 매년 부평구의 일반음식점을 대상으로 대표 맛집 및 특색음식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진행하는 행사다.

 

올해부터는 대회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높이고자 메뉴 테마를 정해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경연테마는 파스타, 스테이크 등의 양식 맛집을 찾는 대회로 진행한다.

 

또 시상도 기존 경쟁 방식에서 벗어나 우수업소 6곳 내외를 선정한다. 선정된 업소는 맛집 선정 사유를 쉽게 알 수 있도록 메뉴의 특징들을 홍보할 계획이다.

 

신청업소 중 적격 심사를 거친 업소는 8월 16일부터 4일간 경연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외식 전문 심사위원들이 업소에 직접 방문해 맛·조리 , 구성·조화, 발전 가능성, 서비스 및 환경 등을 전반에 걸쳐 심사하고 우수업소를 선정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선정된 우수업소는 ‘맛있는 집’으로 지정해 시상과 함께 구 홈페이지 등에 적극 홍보할 예정”이라며 “이번 행사로 젊은 세대뿐 아니라 누구나 좋아하는 숨겨진 양식 맛집을 발굴·홍보해 지역 경제 및 외식산업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소는 오는 7월 15일까지 신청서류를 준비해 부평구청 위생과, 또는 (사)한국외식업중앙회인천시부평구지부에 방문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grace77@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류는 부평구 홈페이지 부평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존 ‘맛있는 집’ 지정 업소도 3년 이상 지난 경우 지정메뉴 외 다른 메뉴로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위생과(509-6707)로 문의하면 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연수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연스토랑 글로벌레시피 요리교실 운영 (2022-06-24 20:12:06)
인천 동구, 제2회 공유마켓 '금창의 맛' 콘테스트 개최 (2022-05-30 13:41:37)
인천 부평구, 도시재생 신설 ...
인천 미추홀구, 미추 자원순환...
인천 미추홀구보건소, 장애인 ...
인천 미추홀구, 신규 선정 마...
인천 남동구 푸를나이 버스킹 ...
인천 남동구, 지역 금융 활성...
인천 남동구, 치매 예방 공백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