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9대 강화군의회 당선인 간담회 및 교육 실시
등록날짜 [ 2022년06월23일 20시22분 ]


[연합시민의소리]23일 제9대 강화군의회를 이끌 군의원 당선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첫인사와 함께 지역 발전과 군민 행복을 위해 서로 소통하고 협치하며 성공적인 의정 활동을 펼치겠다는 다짐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의원 당선인 소개 및 인사, 의회사무과 주요 업무 보고, 제9대 개원 일정 안내, 의정활동에 대한 특강 등으로 이뤄졌다.

 

특히 전 유호룡 의장으로부터 강화군민이 원하는 의원의 자세라는 특강을 통해 강화군 의원으로서의 역할에 대한 중요성을 재조명하고, 지방자치인재개발원의 온라인 강의를 통해 지방자치법 전면 개정에 따른 강화된 의원 겸직금지 등 윤리 강령과 규범, 의원 신분에 관한 법령 사항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오는 7월1일 임기를 시작하는 제9대 강화군의회는 가선거구 박승한(국민의힘/3선), 한승희(국민의 힘), 오현식(더불어민주당/재선), 나선거구 배충원(국민의힘), 박흥열(더불어민주당) 최중찬(국민의힘) 6명과 비례대표 고복숙 당선인 1명을 합쳐 총 7명으로 구성된다.

 

강화군 의회는 7월 4일 제279회 임시회에서 전반기 강화군의회를 대표할 의장과 부의장을   선출하는 원 구성을 시작으로 임기 4년의 의정활동을 본격적으로 펼치게 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동구의회, 제9대 당선인 상견례 및 오리엔테이션 개최 (2022-06-23 20:42:07)
문진석 의원 '도로교통법 일부개정안' 대표 발의 (2022-06-23 12:56:07)
인천광역시교육청, 제1차 학교...
인천광역시교육청, 강화에듀...
인천광역시교육청, 교육국제...
인천광역시교육청, 학교폭력 ...
인천동부교육지원청, 원도심 ...
제천경찰서, 청풍호 벚꽃축제...
영주시, 최고의 농업 ‘명품’...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