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연수구, 외식업소 대상 주방문화개선 지원 신청하세요
등록날짜 [ 2022년07월05일 22시23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경기침체로 위축되어 있는 심리적 불안 감소와 상권유지 및 회복을 위해 외식업소를 대상으로 주방문화개선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

 

주방문화 개선사업은 식문화 개선 실천 확산을 통한 안전한 외식문화 정착과 위생 향상을 통한 식품안전사고 등 소비자 불안감 해소를 위한 지원책으로 크게 두 가지 범위 내에서 업소를 선정·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사업은 연수구 소재 식품접객업소를 대상으로 물품 및 용품 구매와 시설 개·보수 등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할 예정이며 두 가지 지원한도를 다르게 설정해 보다 실질적이고 효율적인 지원을 실시할 계획이다.

 

신청은 7월 31일까지 가능하며 연수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되고 검토를 통해 최종 지원업소로 선정될 예정이다.

 

연수구는 이번 지원을 통해 침체기를 겪고 있는 외식사업 활성화와 소비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식사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재호 구청장은 “주방문화개선 자금지원 사업을 통해 어려운 시기에 놓여있는 자영업자들에게 보탬이 되고 구민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외식환경 조성에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외식사업 활성화와 안전한 식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연수구, 송도해안도로 육교 야간경관사업 완료 (2022-07-05 22:25:05)
인천 동구노인인력개발센터, '개(犬)로(老)만족'과 인수계약 체결 (2022-07-05 22:21:27)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