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생활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화공설운동장, 게이트볼장 준공식 개최
등록날짜 [ 2022년07월22일 18시51분 ]


[연합시민의소리]강화군(군수 유천호)이 지난 21일 강화공설운동장 게이트볼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유천호 군수를 비롯한 배준영 국회의원, 박승한 강화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장기천 대한노인회 강화군지회장, 지역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강화공설운동장 게이트볼장은 강화읍 중심부에 처음으로 조성된 경기장이다. 특히, 공설운동장과 문화체육센터, 국민체육센터 등 각종 체육시설과 인접해 있어 인근 주민들의 생활체육 활동 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게이트볼은 경기규칙이 어렵지 않고 신체적으로도 무리가 없으며, 여럿이 어울릴 수 있어 노년층 여가 활동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다.

 

장기찬 지회장은 축사에서 “강화읍 중심부에 이렇게 훌륭한 경기장이 조성되어 정말 기쁘다. 강화군과 관계자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유천호 군수는 “그간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어려워 답답하셨을 텐데, 이제 이곳에서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털어버리고, 주민 간 화합은 물론 건강도 챙기실 수 있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이 편안하게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도록 시설 확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1회 전국어울림생활체육대축전 인천서 개최 (2022-09-04 10:13:48)
대한노인회 미추홀구지회, 제26회 노인게이트볼 대회 개최 (2022-07-14 14:16:56)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인천 남동구, 일자리 12,263개․...
인천시 부평구 캠프마켓 가로...
인천 미추홀구보건소, ‘생애 ...
인천광역시교육청, 학교폭력 ...
인천광역시교육청, KT와 협력...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