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동구, 5월 1~4일 중소기업제품 이동 마켓 개장
등록날짜 [ 2023년04월24일 10시23분 ]

[연합시민의소리] 인천시 남동구가 가정의 달을 맞아 중소기업제품 홍보 및 판로 다양화를 위해 ‘남동구 중소기업제품 이동 마켓’을 개장한다.

 

24일 구에 따르면 다음 달 1~4일 구청 본관 1층 로비에서 지역 내 중소기업체가 참여하는 ‘이동 마켓’을 연다.

 

이번 행사는 남동구 지역 내 중소기업체에서 직접 생산한 화장품, 식품, 전기·전자 및 각종 생활용품 40여 종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선 남동구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과 (사)남동구경영인연합회 회원사 제품의 홍보, 판매는 물론 샘플 체험과 시음 행사 등을 진행한다. 

 

구는 앞으로 이번 행사를 일회성 판매 행사가 아닌 지역 축제 및 명절 등과 연계해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판매 활성화에 나설 계획이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국내외 경제 여건으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제품의 판매촉진을 위해 온·오프라인 홍보 및 판매를 지원한다”라며 “더불어 해외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글로벌 마케팅 지원은 물론 내수판매 활성화를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펼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남동구가 직접 운영하는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장은 2021년 7월 소래포구 전통어시장 2층에 개장, 지역 내 중소기업 총 54개 업체가 360여 개의 품목을 전시·판매하고 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최근 방문객이 늘면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으며, 입점 품목의 다변화를 통해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장의 활성화를 꾀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창업 정보부터 투자유치 지원까지' 온라인 플랫폼 선보여 (2023-04-25 10:55:38)
인천 서구 아시아드주경기장서 인천지역 상품전시회 개최 (2023-04-21 10:31:07)
인천시, 시안시와 단체관광객 ...
인천광역시, 환경교육프로그...
인천 미추홀도서관, 중장년을 ...
인천시, 지역 반도체 소부장기...
인천시립박물관, 강화도 주제...
인천시, 여름철 식품매개 감염...
인천시, 2025년 전통시장ㆍ상점...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