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생활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옹진군 2023년 수산물 상생할인 이벤트 2차 추진
등록날짜 [ 2023년05월31일 17시13분 ]

수산물 상생할인-2차)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옹진군은 신선한 제철 상품 판매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옹진군 대표 농수특산물 쇼핑몰‘옹진자연’에서 해양수산부에서 진행하는 ‘2023년 동행세일’기간에 앞서 다음 달 1일부터 수산물 상생할인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수산물 상생할인 행사는 관내에서 생산된 품질 우수한 수산물을 소비 촉진하여어촌경제를 활성화 하고 물가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체감물가를 완화하고자 옹진군 관내에서 생산되는 수산물 및 수산 가공품에 대한 할인 판매(20%)를 지원하는 행사이다.


지난 1차 이벤트에서는 총 592건, 51백만원의 매출을 올려 지난 설연휴 이벤트 기간 대비 300% 이상의 매출실적을 올려 ‘옹진자연’뿐만 아니라 관내 수산물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도 룰렛을 돌려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주문은‘옹진자연’홈페이지 (www.ongjinmall.co.kr)를 통해서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옹진군 특산물에 뜨거운 관심을 갖어주신 구매자 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청정 옹진군의 다양한 농수특산물을 접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화군 ‘마니놀자’ 플리마켓 행사 진행 (2023-06-01 14:18:23)
영주시, ‘영주장날 쇼핑몰’ 17주년 기획전 실시 (2023-05-31 11:22:47)
인천 남동구, 어린이보호구역 ...
인천 남동구, 페이스북 팔로...
광주 북부소방서, 북광주 우체...
광주 광산소방서, 지하철 송정...
청주흥덕경찰서. 사회적약자...
상당경찰서, 학교폭력 및 소년...
상당경찰서, 아동안전지킴이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