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나눔과섬김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 한국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인천사회봉사협의회, 설 맞이 정담은 음식 나눔
등록날짜 [ 2024년02월13일 16시26분 ]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지난 7일, 한국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본부장 정철희)와 인천사회봉사협의회(회장 김정임)로부터 떡국 세트 500세트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와 인천사회봉사협의회는 명절 물품지원, 김장김치 지원, 계절 물품 지원 등 서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해오고 있다.


정철희 한국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 본부장은 “이렇게 서구주민을 위한 지원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의 식탁이 설 명절을 맞이해 더욱 따뜻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김정임 인천사회봉사협의회 회장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떡국 세트로 이웃사랑을 전한다. 맛있게 드시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늘 지역 내 주민에게 따뜻한 관심과 지원을 해주신 것에 감사드린다. 지원이 필요한 우리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동구 구월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아동에 희망쑥쑥 꾸러미 지원 (2024-02-14 11:33:53)
인천 동구 송림3·5동, 희망새마을금고에서 쌀 400kg 기탁받아 취약계층에 나눔 (2024-02-13 14:52:05)
인천항, 1분기 '컨' 물동량 전...
인천 동구, 제29회 구민생활체...
인천시 유정복 시장, 청두시와...
인천항만공사 2023년도 공공기...
유정복 인천시장, 첨단미래산...
인천관광公, 상상플랫폼으로 ...
인천항만공사 '신항 1-2단계 컨...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