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행정/국방/외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강화군, 역점사업 신속 집행 보고회
민선 8기 반환점 ‘성과 체감 군정’에 속도
등록날짜 [ 2024년02월27일 13시31분 ]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강화군(군수 유천호)이 27~28일, 윤도영 부군수 주재로 성과 체감 군정을 위한 ‘역점사업 신속 집행 보고회’를 개최한다.


군은 윤도영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역점사업 추진위원회를 구성해 운영하고 있으며, 상황관리를 위한 집행보고회, 대규모 투자사업 추진 상황 점검, 부진 사업과 부진 부서 점검 등 상시 점검 체계를 가동하고 있다.


이번 보고회는 어려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지역발전 57개 역점사업을 중점적으로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주요 사업은 ►생활형 다목적 체육관 건립 ►생활문화센터 건립 ►관광명소 조성 ►생활 밀착형 공영주차장 건립 ►어촌 신 활력 증진 사업 ►생활환경 개선 사업 등으로, 신속한 집행을 위한 문제해결 방식에 대해 집중 논의했다.


군은 이번 보고회를 시작으로 상황점검을 통해 부진 사업에 대해서는 맞춤 집행 컨설팅을 진행하며 체계적으로 관리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신속한 사업추진을 위해 중앙‧시‧외부 기관과의 공조와 협력을 강화하고, 국회의원과 시의원을 찾아가는 적극 행정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했다.


윤도영 부군수는 “각종 행정절차를 신속히 이행해 애초 계획을 앞당기고, 적극적인 재정 집행으로 지역 경기 활성화를 이끌어 군민이 느끼는 정책의 체감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자원순환센터 확충위한 제1차 지원협의회 열려 (2024-02-27 17:53:42)
인천 동구, 교통안전정책심의위원회 개최 (2024-02-27 11:22:37)
동행복권, 로또 6/45 1117회 1등 ...
경기도교육청미래과학교육원,...
영주시, ‘제5기 MOM편한 30인의...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광주 동부소방서, 봄철 공사장...
광주 광산소방서, 의료시설 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