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20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미추홀구 문학동, 가정의 달 맞이 저소득층에 따뜻한 선물 전달....
등록날짜 [ 2024년05월03일 12시42분 ]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미추홀구 문학동(동장 정해빈)은 문학동 주민자치회(회장 노본선)로부터 3일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10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전달받았다.


주민자치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의 다양한 문화 체험과 도서 구매 등을 위해 상품권을 지원하게 됐으며, 상품권은 취약계층 아동이 거주하는 2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노본선 회장은 “어린이들이 더 풍성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의 손길을 뻗을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더 많은 아이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지역 주민들과 힘을 모으겠다.”라고 전했다.


같은 날, 문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미영)는 저소득층 20세대를 위한 선물을 동에 전달했다.


협의체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동 가정 10세대에 케이크 상품권 쿠폰을 전달하며 다가올 어린이들을 축하하고 격려했다.


아울러 어버이날을 맞아 노인 및 장애인 가정 10세대에 협의체 위원이 방문해 카네이션 화분과 롤케이크를 전달했다.


윤미영 위원장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에 소외될 수 있는 세대에게 나눔과 사랑을 선물하고 싶어 작은 선물이지만 준비하게 됐다.”라며, “우리 지역에서 많은 나눔이 이뤄질 수 있도록 앞장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동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에 따뜻한 관심을 가지고 나눔에 앞장서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 주민자치회는 해마다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와 밑반찬, 김장 등의 물품 지원을, 협의체는 사랑찬 지원사업, 저소득 아동 학습비 지원과 함께 고독사 예방 사업 및 다양한 복지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추가 총 37개 품목으로 확대 (2024-05-03 12:44:17)
인천 미추홀구 종합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배움대학 수료식 개최 (2024-05-03 12:41:03)
인천병무지청,‘My Job Idea 제안...
광주 북부소방서, 2024년 한국11...
광주 동부소방서, 공사장 용접...
인천시, 9.15 인천상륙작전일 ...
인천 연수구보건소, 7월 31일까...
인천 에스비글로벌헬스케어, ...
인천 연수구, 구정혁신자문회...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