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야구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동구청 리틀야구단 ‘제7회 박찬호배 전국리틀야구대회’ 우승
등록날짜 [ 2019년11월12일 22시23분 ]

[연합시민의소리/홍성찬기자]인천 남동구청(구청장 이강호) 리틀야구단이 ‘박찬호배 전국리틀야구대회’에서 지난해 준우승에 이어 올해는 영광의 우승을 차지했다.
 

한국야구의 전설 박찬호 선수와 대전시가 주최하고 한국리틀야구연맹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4일까지 한화이글스파크 야구장에서 전국 92개 리틀야구단이 참가해 긴장감 넘치는 승부를 펼쳤다.
 

남동구청 리틀야구단은 서울 강남구 리틀야구단에 11대0 승리를 시작으로 청주시, 군포시, 대전 중구, 화성시 리틀야구단을 차례로 꺾고 결승에 진출했다. 
 

지난 11월 4일 한화이글스파크 야구장에서 열린 결승전에선 충남 서산시 리틀야구단을 맞아 탄탄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3대1 승리를 거둬 지난해 준우승의 아쉬움을 씻어내며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또 남동구청 선수단 한동현(6학년)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탁월한 기량과 매너로 모범상을 함께 수상했다.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리틀야구단을 격려하는 자리에서 “전국의 여러 강팀을 꺾고 이번 대회에서 우승해 건강한 체육도시 남동구의 위상을 높여준 선수단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미래 한국야구의 주역이 될 여러분을 적극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남동구청 리틀야구단 선수선발 신청을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15일까지 접수받고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프로야구 개막전 경기장 전체 방역 점검 실시 (2020-05-05 17:18:51)
인천 동구, 제2회 동구청장배 여자야구대회 개최 (2019-03-11 13:34:33)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