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민의당 '2020 국민의당 e-창당대회' 실시간 상황 유튜브 등 모바일 플랫폼으로 송출....
오는 23일 서울종합예술학교 SAC아트홀에서.....
등록날짜 [ 2020년02월22일 18시37분 ]
[연합시민의소리/홍성찬기자] 국민의당이 22일 인천시당과 충북도당 창당대회를 끝으로 오는 23일 중앙당 창당대회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


국민의당은 이날 오전 충북 청주에서 충북도당 창당대회를, 오후에는 인천에서 인천시당 창당대회를 연이어 열었다.


앞서 국민의당은 지난 16일 서울. 경기. 대전. 광주 등 4개 시.도당 창당대회와 18일 대구시당 창당대회를 열어 이틀 만에 중앙당 창당 요건(5개 시·도당 창당)을 갖춘 것이다.

 
국민의당은 오는 23일 서울종합예술학교 SAC아트홀에서 '2020 국민의당 e-창당대회'를 연다.


e-창당대회는 창당대회에 오프라인으로 참가하지 않더라도 실시간으로 상황을 유튜브 등 모바일 플랫폼으로 송출, 각 시. 도당 당원들은 채팅창으로 창당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선관위에 창당 등록된 5개 시. 도당은 창당대회 현장에 참가하지 않고 온라인 참여로 입장을 밝힐 예정이다.

 

오프라인 행사장 참석자는 "입구에서 체온 측정을 하고, 성명과 연락처 등 정확한 인적사항을 기록해야 한다. 이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행사장에 출입할 수 없고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행사장에 출입할 수 없고, 필요하면 서울 강남구 보건소에 방역 관련 협조를 요청할 예정"이다.


국민의당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 기류를 고려해 온라인 네트워크 플랫폼을 기반으로 창당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의당 ' 미래통합당의 위성정당인 미래한국당' 정당 등록 무효화... 헌법소원 청구 (2020-02-24 11:07:21)
국회사무처 법제실, 법제처 · 국립국어원 · 한국법제연구원과의 실무협의회 개최 (2020-02-21 23:12:11)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광주 동부소방서, 봄철 공사장...
광주 광산소방서, 의료시설 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인천 동구 금창동, ‘사랑의 ...
인천 동구, ‘동구보훈회관’...
인천 동구, 말라리아 예방 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