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공고 모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흥시평생학습마을학교 16개소, 비대면 강의 강사 모집
등록날짜 [ 2020년11월20일 20시21분 ]

[연합시민의소리]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시흥시평생학습마을학교 16개소 비대면 강의를 진행할 강사를 모집한다.
 

이번 강사 모집은 코로나19로 기존 대면강의가 어려워짐에 따라, 비대면 강의가 가능한 강사풀을 선제적으로 구축해 수업운영에 불편이 없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분야는 공예, 인문교양, 자격과정, 교과연계 등 실시간 화상, 제작영상, 학습꾸러미를 통해 비대면 수업이 가능한 강좌다. 전문 자격과 경력을 가지고 비대면 강의가 가능한 사람이 대상으로, 관내 활동경력이 있다면 우선 채용한다.
 

시는 강사 공개모집 후 마을학교에 강좌목록을 제공하고, 강좌 기획 시 강사에게 개별 연락하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강좌가 개설되면 시흥시평생학습마을 내 마을학교나 배움터 등 시흥시 내 평생학습마을학교 16개소에서 강의촬영 등을 진행할 수 있다.
 

이번 강사 모집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시흥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관련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 후 12월 2일부터 4일까지 담당자 이메일(yjh8031@korea.kr)이나 우편(경기도 시흥시 소래산길 11 (대야동, ABC행복학습타운) 3층 평생학습과)으로 접수하면 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교육청서구도서관, 갤러리 ‘쌈지’전시회 참가 모집 (2020-11-23 10:50:38)
인천교통공사, ‘월미바다열차 유튜브 영상 공모전’ 개최 (2020-11-20 13:57:23)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광주 동부소방서, 봄철 공사장...
광주 광산소방서, 의료시설 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인천 동구 금창동, ‘사랑의 ...
인천 동구, ‘동구보훈회관’...
인천 동구, 말라리아 예방 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