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골프/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한체육회, ‘올림픽데이런 2023’ 티켓 판매 시작
등록날짜 [ 2023년08월09일 16시56분 ]


[연합시민의소리]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오는 10월 8일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국내 유일의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공식 올림픽 행사인 '올림픽데이런 2023'을 개최한다.

 

‘올림픽데이런 2023’은 전 연령이 참가 가능한 스포츠 행사로, 사전예매는 8월 9일(수) 오전 10시부터 공식사이트www.olympicday.co.kr) 및 러너블 앱을 통해서 가능하다. 예매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사이트의 상세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올림픽데이런 2023’은 ‘Let’s Move’라는 주제로, 우리 삶을 즐겁게 하는 운동을 함께하자는 올림픽 운동의 일환으로서 다양한 운동을 경험해볼 수 있는 스포츠 축제로 펼쳐질 예정이다. 서울 올림픽공원 일대 마라톤(5㎞/10㎞) 대회 외에도 스포츠 종목 체험,올림픽 스타가 참여하는 팬 사인회,국대스마터즈 이벤트,특별한 게스트와 함께하는 애프터 파티 등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총 6,0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접수를 시작한다. 참가비는 4만 4천원이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올림픽데이런 공식 노스페이스 티셔츠와 타투스티커, 스포츠 짐색, 오륜이 새겨진 헤어밴드, 팀코리아 포토카드 등 기념품이 포함된 ‘올림픽데이런 키트’가 제공된다.

 

마라톤 완주자에게는 ‘올림픽데이런 기념 메달’과 IOC 위원장 및 대한체육회장 명의의 참가확인서가 제공된다. 또한 대한체육회 공식후원사인 코카콜라, 노스페이스, CJ제일제당, BBQ, 포토이즘, 한진관광 등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가 올림픽데이런 현장 및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대회 안내와 정보는 올림픽데이런 공식사이트www.olympicday.co.kr) 및 인스타그램(@olympicdayrun_korea), 러너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올려 0 내려 0
김기공 (cunews@daum.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옹진군청 제19회 백마강배 전국 카누대회서 종합준우승 (2023-08-09 21:14:54)
인천 미추홀구청 사격선수단 유선화, 청두 하계유니버시아드 공기소총 단체전 금메달 (2023-08-04 20:32:52)
인천항, 1분기 '컨' 물동량 전...
인천 동구, 제29회 구민생활체...
인천시 유정복 시장, 청두시와...
인천항만공사 2023년도 공공기...
유정복 인천시장, 첨단미래산...
인천관광公, 상상플랫폼으로 ...
인천항만공사 '신항 1-2단계 컨...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