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생활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 부평6동 주민자치회, 농산물 직거래 장터 ‘흥해라 건강장터Ⅱ’ 성료
등록날짜 [ 2023년10월19일 11시09분 ]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부평구 부평6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8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우리농산물 직거래 장터인 ‘흥해라 건강장터Ⅱ’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흥해라 건강장터Ⅱ’는 주민들이 안전한 먹거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농산물 직거래 장터다.


이날 장터에는 산지 농산물, 인삼, 버섯, 과일, 유기농 야채, 고구마, 화훼 등을 유통과정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직거래 장터에 참여한 한 주민은 “우리 동에 재래시장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가까운 행정복지센터에서 직거래 장터가 열리니 저렴하고 다양한 물건을 구매할 수 있어 좋았다”며 “이런 직거래 장터가 정기적으로 열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함춘화 부평6동 주민자치회 회장은 “직거래 장터에 많은 주민이 참여하셔서 성황리에 마쳐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흥해라 건강장터가 부평6동을 대표하는 행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진섭 부평6동장은 “주민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직거래 장터를 운영하신 주민자치회 위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 직거래 장터가 주민 모두가 모여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의 역할도 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주시 ‘영주장날 농특산물대축제’ 개최 (2023-10-23 12:03:59)
봉화군 농특산물 국외 판로 확대 모색 (2023-10-16 15:26:08)
인천시, 지역 반도체 소부장기...
인천시립박물관, 강화도 주제...
인천시, 여름철 식품매개 감염...
인천시, 2025년 전통시장ㆍ상점...
인천 계양구 토지거래허가구...
인천시, 제1차 외국인 친화도...
인천항, 1분기 '컨' 물동량 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