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11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나눔과섬김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사)국제여성총연맹한국본회, 옹진군 고향사랑 기부 참여
등록날짜 [ 2023년11월06일 13시27분 ]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옹진군(군수 문경복)은 6일 (사)국제여성총연맹한국본회(회장 조순태)가 옹진군청을 직접찾아 옹진군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국제여성총연맹한국본회는 오랜 전통이 있는 국제여성단체로 국내에서는 여성의 인권보호와 양성평등을 위한 노력과 도농교류 및 소비자단체 연계 활동, 다문화 가정과 소외계층을 위한 활동뿐 아니라 민간차원에서의 남북통일 운동도 관심을 갖고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단체이다.


조순태 회장은“고향사랑기부금이 옹진군 지역주민과 발전을 위하여 다양한 기금사업에 쓰이기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문경복 군수는 “다방면에 걸쳐 사회 공헌에 애써 주는 조순태 회장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가 아닌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500만원까지 기부하면, 기부금액의 10만원 까지는 전액 세액공제, 10만원 초과 분 부터는 16.5%의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고, 기부액의 30%를 지역 특산품으로 답례품을 받을 수 있어 해당지역 재정확충과 경제활성화에 이바지하며 옹진 섬을 찾는 관광객도 참여 할 수 있다. 


또한, 옹진군은 기부금액의 30%를 ‣고소애챌린지박스 ‣단호박수제양갱 ‣옹진자연 포인트 지급 등을 통해 섬지역의 다양한 농산물 및 수산물을 답례품으로 제공한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남동 인주새마을금고, 제5회 소래찬 김장한마당에 후원금 700만 원 전달 (2023-11-08 15:51:27)
방앗간 한식뷔페, 인천 중구 이웃돕기 위해 매월 식권 후원 (2023-11-03 11:24:38)
임경호 제천경찰서장, 공직자 ...
광주 남부소방서, 화재 최다 ...
광주 서부소방, 소화기 활용 ...
광주 동부소방서, 부처님 오신...
봉화군 재해복구사업장 추진...
김찬진 인천 동구청장 “KBS 인...
인천 서구, 국회의원 당선자에...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