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14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나눔과섬김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 ㈜NTI 기부 아기띠 이주민산모에 전달
등록날짜 [ 2023년11월17일 09시38분 ]


[연합시민의소리]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병원장 김희열)은 지난 16일 의료 소모품 제조 공급업체인 ㈜NTI(대표 박현)로부터 1천5백만원 상당의 유아용품인 아기띠(베이비캐리어)를 기부 받아 이주민 산모들에게 전달했다. 

 

㈜NTI 박현 대표는 부천성모병원을 직접 찾아 아기띠(베이비캐리어) 50개를 기부했으며, 부천성모병원 사회사업팀이 기부 받은 아기띠가 가장 적절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별사랑이주민센터’에 전달했다.

 

‘별사랑이주민센터’는 이주민, 난민, 탈북민을 돌보는 지역사회복지센터로, 현재 여성쉼터를 운영하며 출산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겪는 이주민, 특히 미등록 체류 여성을 지원하고 있다.   

 

기부 받은 아기띠 중 일부는 국내외 취약계층 임신부를 지원하는 부천성모병원 프리맘케어(Pre-mom care) 지원사업에도 사용될 예정이다.

 

프리맘 케어 사업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외 저소득층 산모를 대상으로 산전검사비, 출산비, 만3세까지의 영아의료비, 출산용품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2018년부터 시행된 부천성모병원 취약계층 임신부 대상 지원사업이다.

 

㈜NTI 박현 대표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는 부천성모병원에 기부함으로써 실질적으로 유아용품이 필요한 이주민 산모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병원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의료용품 기업 ㈜NTI가 부천성모병원과 함께 사랑을 나누는데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주)NTI는 수술포, 수술가운, 마스크 등 수술 관련 용품을 비롯한 의료소모품을 생산, 공급하는 의료용품 전문업체로, 대한병원협회 전문위원이었던 박현 대표가 올 8월 CEO로 취임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동구 서창2동 LH15단지 부녀회, 불우이웃 돕기 바자회 수익금 기부 (2023-11-17 12:22:07)
한국건강관리협회 인천지부, 옹진군 영흥면 경로당에 현물 지정 기탁 (2023-11-16 21:49:42)
광주 동부소방서, 5·18 기념행...
광주 북부소방서, 봄철 부주의...
광주 남부소방서, ‘소방안전...
광주 서부소방, 부처님 오신 ...
청주 상당경찰서, 개서 13주년 ...
경기도교육청, 디지털 창의역...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인...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