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30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축하/부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드림나래’참여업체, 미혼모 사회진출 응원을 위해 면접정장 등 기부
등록날짜 [ 2023년11월29일 13시08분 ]


[연합시민의소리]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지난 28일 인천 구직청년 면접지원 사업인 ‘드림나래’에 참여하는 정장 대여업체 네 곳의 자발적인 기부로 인천자모원(미혼모보호시설, 인천 중구)에 면접용 정장세트 및 정장 대여 쿠폰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인천 드림나래는 39세 이하의 구직청년을 대상으로 면접용 정장 대여 및 면접 이미지 컨설팅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신화마젤(서구) ,클래시 테일러샵(부평구) ,바이각 수트렌탈센터(미추홀구) ,살로토 인천점(남동구) 등 4개의 지정 업체를 통해 면접용 정장을 대여하는 중이다.
 
이날 기부한 정장세트와 대여 쿠폰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미혼모의 사회진출 및 복귀를 응원하기 위해 인천자모원을 비롯해 미혼모 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인천자모원 김경순 원장은 “아직도 사회적으로 미혼모에 대한 시각이 좋지 않은 것이 사실이고, 그러한 인식개선과 미혼모의 사회진출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며, “이번 기부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인천TP 관계자는 “지역 내 취약계층 청년들을 위한 기부에 선뜻 나서주신 참여업체에 감사드리며, 이번 기부를 통해 인천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필요한 자원들이 전달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기관의 ESG 경영 방침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기부활동을 촉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편집국 (cunews@daum.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구 개항동에 포천시 창수면 주민자치회 방문 (2024-04-19 17:03:58)
인천교통공사, ‘농수산물 직거래장터’ 개최 (2023-11-06 19:59:50)
인천 연수구, 청년네트워크 통...
인천 연수구, 지역상권 활성화...
인천 남동구, 올해 암환자 가...
인천 남동구, 2025년 국정평가 ...
인천 동구보건소, 공원·해안...
인천 동구, 제7회 동구 어린이 ...
광주재향소방동우회, 무등산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