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13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나눔과섬김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강화군 화도면 20개 기관단체, 겨울철 내의 나눔....
한파에 취약한 소외계층을 위해 1,020만 원 상당 내의 기탁
등록날짜 [ 2023년12월12일 08시40분 ]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화도면(면장 조영진) 20개 기관단체가 지난 8일, 관내 소외 이웃을 위한 겨울철 기모 내의 166개(1,02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기부에는 ►이장단, ►노인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위원회, ►6.25참전청소년유격동지회, ►체육진흥후원회, ►화도면발전협의회, ►농촌지도자회, ►월남참전유공자회, ►자유총연맹 여성회, ►동막의용소방대, ►동막자율방범대, ►화도부녀자율방범대, ►생활개선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적십자부녀회, ►화도농협, ►농가주부모임이 함께했다.


기모 내의 166개는 선발된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차상위, 저소득 독거노인 등에게 전달됐고, 각 기관과 단체는 해당 가구를 직접 방문하며 난방 등 동절기 준비에 어려움이 없는지 안부도 살폈다.


화도면 20개 기관 사회단체장은 “한파에 취약한 저소득층이 추운 겨울을 나는 것이 걱정스러웠는데, 이번 기모 내의 나눔으로 소외계층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조영진 화도면장은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으로 따뜻한 사랑과 감동을 전해주신 화도면 이장단을 비롯한 기관 단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동절기 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운남 남성의용소방대, 인천 중구에 이웃돕기 현금 후원 (2023-12-12 11:18:02)
인천 중구, 한국불교 태고종 총무원 이웃돕기 현물 기탁식 (2023-12-11 17:14:50)
광주 동부소방서, 5·18 기념행...
광주 북부소방서, 봄철 부주의...
광주 남부소방서, ‘소방안전...
광주 서부소방, 부처님 오신 ...
청주 상당경찰서, 개서 13주년 ...
경기도교육청, 디지털 창의역...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인...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