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19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남구, 어린이 식생활 개선 위한 뮤지컬 공연 시작
등록날짜 [ 2015년05월07일 21시57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남구(구청장 박우섭)가 어린이 식생활 개선을 위한 찾아가는 뮤지컬 공연을 시작한다.
 

공연은 8일부터 오는 6월23일까지 지역 내 초등학교 6개교 저학년(병설유치원 원아 포함)  2천70 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앞서 구는 지역 내 초등학교 22곳을 대상으로 지난 3월3일부터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아 총 6개교를 선정했다.
 

뮤지컬은 나쁜 식습관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이 꿈나라에서 요정을 만나 올바른 식습관에 대해 새롭게 깨닫고 멋진 모습으로 변한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인형을 등장시켜 신나는 노래와 율동이 어우러진 현장 체험식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편식 예방 및 올바른 영양섭취의 중요성 등 어린이의 바른 식습관 형성에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들이 뮤지컬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뮤지컬 공연은 패스트푸드와 인스턴트 음식 섭취로 소아성인병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아이들에게 올바른 식습관의 중요성과 비만·편식 예방의 내용을 알기 쉽게 뮤지컬로 공연, 어려서부터 건강한 생활을 하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올려 0 내려 0
홍숙자 (vjvlvjvl@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인천기업 러시아 고려인 위해 도서 기증 (2015-05-08 14:26:12)
시흥시,한.몽 수교 25주년 기념사진전 '초원의 바람' 개최 (2015-05-06 23:04:54)
시흥시, 모내기 영농철 농업인...
시흥시, 경기도 이동편의시설 ...
청주상당경찰서, 5월 가정의 ...
인천시 농업기술센터, 6월 5일...
인천시, 제물포르네상스 프로...
인천시, 국토정보 챌린지 드론...
인천 부평구, ‘도움이 필요한...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