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07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방송/TV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송중기 국내 팬미팅,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유시진' 보러 국내외 4천명 운집
차기작 영화 위해 삭발 계획도 밝혀
등록날짜 [ 2016년04월17일 19시00분 ]

[연합시민의소리]  17일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 유시진 캐릭터를 통해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한 배우 송중기(31)의 국내 팬미팅이  서울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오후 2시부터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 팬미팅에는 4천 명이 자리를 가득 메웠다.

송중기를 향해 환호한 팬 중에는 일본인과 중국인도 적지 않았다.


송중기는 예정보다 1시간 더 늘어난 3시간 동안 진행된 팬미팅에서 국내외를 뒤흔든 '태양의 후예' 인기에 대해 "이런 작품을 또 만날 수 있을까 싶다"면서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며 배우 송중기와 인간 송중기의 매력을 마음껏 펼쳐 보였다.


송중기는 ▲ 아랍의장 수술을 놓고 고민하다가 "그럼 살려요"라고 강모연(송혜교 분)에게 말하는 장면 ▲ 강모연에게 "허락없이 키스한 거 사과할까요, 고백할까요"라고 묻는 장면 ▲ 유시진이 "강 선생 혈액형이 뭡니까"라고 묻고 강모연이 "당신의 이상형? 미인형? 인형?"이라고 답하는 장면을 '태양의 후예' 명장면 1~3위로 꼽았다.


2부에서 가수 김동률의 '아이처럼'을 부르며 1층 객석에서부터 등장한 송중기는 데뷔작인 영화 '쌍화점'을 비롯해 KBS 2TV '성균관 스캔들', 영화 '늑대소년' 등 출연작들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송중기 국내 팬미팅은 지난달 31일 인터넷 예매 사이트를 통해 발매를 시작한 즉시 매진됐고 전 좌석 2만 2천 원인 표 값을 훌쩍 뛰어넘는 암표도 극성을 부렸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판타스틱 듀오’ 이선희 화제 '낭랑18세 김예진 양 선택' (2016-04-17 19:46:09)
라디오 스타 규현, '양세형 봉투 논란’ 공개 사과 (2016-02-18 09:21:34)
인천시, 2023년 외국인환자 유...
인천시사회서비스원, 아동들...
인천문화예술회관 2024 커피콘...
인천광역시, ‘가정의 달’ ...
인천시, 제철 농산물로 만든 ...
인천시, 최신 고품질 항공사진...
인천시 ‘디지털트윈 기반 의...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