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1월19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방송/TV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현빈, 교통사고 후 활동재개..신곡 ‘넌 너무 예뻐’, ‘부산가자’ 발표
등록날짜 [ 2016년07월18일 22시14분 ]

H.I ENTERTAINMENT 제공 [연합시민의소리]트로트가수 박현빈이 교통사고 이후 신곡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박현빈은 오는 2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에는 신곡 ‘넌 너무 예뻐’와 ‘부산가자’를 비롯해 리우 올림픽 2016 필승 기념곡 ‘한판 붙자’가 수록됐다.
 

신곡 ‘넌 너무 예뻐’(이서윤 작사, 김호식/김보성 작곡)는 남녀 노소 누구나 거부감을 갖지 않는 레게풍의 신선한 댄스곡이다. 들으면 부르게 되는 박현빈표 트로트의 정수를 보여주는 곡이다.
 

‘부산 가자’(이서윤 작사, 김호식 작곡)는 국악 음계( Pentatonic : 5음 음계)의 계면조 풍으로, 친근감 있는 멜로디와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곡이다.
 

소속사 측은 “‘넌 너무 예뻐’는 사랑하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는 남녀의 심리를 표현하고 있다. 사랑에 빠진 남녀가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입가에 미소가 지어질 것이다”라며 “‘부산 가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인이 찾는 국제 도시로 성장한 부산에서의 사랑을 박현빈만의 색깔로 표현했다. 영화 ‘부산행’ 개봉과 함께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지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부산 가자 리믹스 버전’과 리우 올림픽 2016 필승 기념곡 ‘한판 붙자’(홍민기 작사, 노상곤 작곡)가 수록됐다.

올려 0 내려 0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제동 'SBS 미운우리새끼' 하차 (2016-09-07 14:09:40)
‘판타스틱 듀오’ 이선희 화제 '낭랑18세 김예진 양 선택' (2016-04-17 19:46:09)
비를 맞으며 즐기...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