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06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1회 옹진군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
등록날짜 [ 2016년09월21일 11시33분 ]

[연합시민의소리]옹진군(군수 조윤길)은 지난 20일 군청 효심관에서 제1회 옹진군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올해 첫 회를 맞은 동아리 경연대회는 도서지역의 바쁜 일상 속에서도 평소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고 습득한 실력을 발표할 수 있는 기회와 옹진군민이 한 자리에 모여 화합하며 소통하는 친선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대회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및 군민 등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색소폰 및 우크렐레, 피아노 연주, 사물과 타악 퍼포먼스, 댄스스포츠, 합창 등 수준 높은 공연이 펼쳐졌다.

옹진군 관내 6개면 8개 동아리가 참여해 열띤 경연을 펼친 결과, 대상은 백령면 여성합창단이 수상했으며 최우수상은 덕적면 덕적사랑예술단, 우수상은 연평면 연평사랑풍물단과 영흥면 스포츠댄스팀이 각각 수상했다.

올해 처음으로 열린 경연대회를 축하해주기 위해 공립영흥어린이집 어린이들의 귀여운 무대 공연과 용호태권도 시범단 학생들의 늠름한 특별 공연이 펼쳐져 대회의 열기를 한층 더했으며 관객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조윤길 군수는“이번 대회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에 대한 군민의 참여도를 높이고 동아리 활성화를 위하여 마련한 의미 있는 행사로 앞으로 군민들이 도서지역에서 좀 더 다양한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건전한 여가문화 보급을 위하여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구학산문화원, 오는 28일 가족음악회 개최 (2016-09-21 16:01:13)
인천시립교향악단의 폴링 인 러브 시즌 '바라보고 맛보고 춤추고 귀 기울여라!' (2016-09-06 10:09:39)
청주흥덕경찰서, 민·경 합동 '...
영주시, 필리핀 계절근로자 화...
상당경찰서 ‘청소년의 달’...
인천해경, 어린이날 맞아 해양...
인천해경, 안전사고 위험예보 ...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인...
2024년 인천국제해양포럼, 기...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