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06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추미애 대표, 미르. K스포츠재단 정권 실세 개입 의혹'대통령의 커밍아웃'
오전 국회에서 '최순실게이트 진상규명 최고위'어제 대통령의 수석비서관 회의 발언은 대단히 실망스럽고 또 엄청난 내용을 담고 있었다....
등록날짜 [ 2016년10월21일 19시43분 ]
[연합시민의소리] 21일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박근혜 대통령의 미르·K스포츠재단 정권 실세 개입 의혹 해명에 대해 "대통령의 커밍아웃이다. 재단 모금을 지시한 사람이 바로 대통령이라며 최순실 게이트의 시발은 대통령에서 시작됐다고 박 대통령을 공격했다.


이날 오전 국회에서 '최순실게이트 진상규명 최고위'를 열고 "어제 대통령의 수석비서관 회의 발언은 대단히 실망스럽고 또 엄청난 내용을 담고 있었다"며"대통령은 재계와 잘 상의해서 재계의 동의를 얻어서 돈을 거두게 됐다는 취지로 말하지만 돈을 낸 사람의 의사는 반강제고 원하지 않았고 손목이 비틀렸다는 것 이라며 미르·K스포츠재단이 용기와 희망을 주는 재단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는 민심과 전혀 동떨어진 말을 했다"고 비판했다.


이어 추 대표는 "대통령의 어제 발언을 보면서 추천하고 싶은 영화가 '트루먼쇼'다. 주인공이 본인의 삶을 사는 게 아니라 기획된 제작에 의해 조종당하고 지배당한 세상을 살다가 자기가 인생을 잘못 살았구나 하는 내용"이라며 "대통령은 최순실 아니냐는 지적에 박 대통령은 분노하고 질서를 바로잡아야 할 사람"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왜 최순실 모녀는 특혜 의혹이 보도되자 독일로 출국해 오지 않고 있나. 그 많은 국가기관과 재벌기업이 나서 그 많은 권세를 최순실 딸에게 안겼나"라고 따졌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회 운영위원회 '우병우 청와대 민정수석 불출석' 3당 원내대표 '고발' 합의 (2016-10-21 20:55:30)
박 대통령 “교육개혁, 반드시 완수해야 할 시대적 과제” (2016-10-20 23:56:04)
시흥시 농업인단체협의회, 202...
시흥시, 갯골생태공원서 어린...
동행복권, 로또6/45 1118회 1등 ...
봉화군 청소년 내가 만난 봉화...
봉화군, 2024~2025년 공모사업 발...
경북 시장군수협의회 백두대...
영동 용산파출소, 청소년 대상...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