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1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드라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옥중화' 카타르시스 결말 22.6% 최고 시청률
'최순실 게이트' 공조 로 횡령. 직권남용 , 각종 비리와 외압 등 국민들에게 분노,결말에 통쾌감이주는 의미에 ......
등록날짜 [ 2016년11월07일 14시42분 ]

[연합시민의소리] 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옥중화’ 51회의 전국 시청률은 전회 대비 2.3%P 상승한 22.6%, 수도권 시청률은 1.8%P 상승한 23.2%를 기록했다.

지난6일 MBC 창사 55주년 특별기획 '옥중화'가 카타르시스 (catharsis)결말을 하며, 22.6% 자체 최고 시청률로 종영 옥에서 태어난 천재 소녀 옥녀와 조선상단의 미스터리 인물 윤태원의 어드벤처 사극으로 <옥중화> 마지막회에서 옥녀(진세연)는 결국 옹주로 복권하였고, 악의 정점이었던 윤원형(정준호)과 정난정(박주미)는 비극적인 최후를 맞는 모습이 그려지며 마무리를 지었다.

한편 <옥중화>는 4월30일 첫방송을 전국 시청률 16.2%로 시작했다.

시청률 조사업체 TNMS도 전국 3200가구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지난6일 방송된 MBC <옥중화> 마지막회 시청률이 수도권 기준 20.0%로 지난 50회 시청률(17.8%)보다 2.2%p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전국 기준에서는 19.5%였으며, 여자50대가 전국 시청률 19.0%로 가장 많이 시청했다.


민초들과 힘을 합해 소윤 세력을 소탕하고, 박주미와 정준호는 스스로 자살하는 결말로 마무리됐다.

 
'최순실 게이트' 공조 로 횡령. 직권남용 , 각종 비리와 외압 등 국민들에게 분노를  일으키고 있는 현실정에 검찰 조사를 받기 위해 소환된 우병우전 청와대 민정수석비서관등의 반성하지 못한 태도등으로  민심에 휴발유를 끼얻는 태도는  옥중화의  윤원형, 정난정의  각종 악행들의 최후로 쫒기던 이들의 카타르시스 (catharsis)결말에 통쾌감으로 대신 해본다.  

올려 0 내려 0
원화자 (wow0068@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생명지킴이 강사 34명 ...
인천시, 학생, 시민 대상 ‘찾...
인천시, 미주 경제사절단과 투...
인천시, 어린이집 종이 회계서...
인천시, 공공기관 1회용품 사...
인천항만공사, 베트남 대상 포...
중부해경청, 방제대책본부 운...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