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서울국제소싱페어 참여 기업 모집
등록날짜 [ 2017년01월02일 10시40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올 3월 COEX에서 개최하는 ‘제27회 서울 국제소싱페어’에 인천광역시 품질우수제품전시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제27회 서울국제소싱페어‘는 소비재 관련 핵심 트렌드와 선물용품, 사무․주방용품, 화장품, 인테리어, IT 등의 최신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소비재상품 전시회로 국내 소비재 전시회 중 가장 많은 바이어가 참관하는 행사이다.
 

인천시는 이 번 전시회에 참가할 품질우수 및 유망중소기업 제품 등 인천 관내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 24개사를 선정하고, 참가비의 90%를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1월 2일부터 20일까지 중소기업맞춤형원스톱지원서비스인 비즈오케이(http://bizok.incheon.go.kr)에서 온라인으로 직접 참가 신청하면 된다.

이 번 전시회에서는 인천시에서 선정한 품질우수 인증제품 및 유망중소기업의 경우 판로기회 제공 및 인지도 제고를 위해 해당기업은 신청서만 작성할 수 있도록 서류를 간소화했다.
 

한편, 지난해 참가한 23개 기업은 비데, 세라믹식도, 미용보습기, 구강세정기 등 생활용품, 기능성제품 등으로 인천품질우수제품전시관을 구성해 국내 및 해외 바이어들에게 인천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참가기업 중 ‘칼집이 나지 않는 도마’ 제조사(㈜진한공업)는 주방가구 업계와 24억원 규모의 OEM납품계약을 체결했으며, 그 외 다른 기업도 928건, 642억 원에 달하는 상담을 이끌어 내는 등 국내외 홈쇼핑업체 및 해외 바이어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시 관계자는 “자체적으로 해외마케팅을 수행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내수기업과 수출 초보기업들이 서울국제소싱페어를 적극 활용해 해외판로를 개척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길 바란다”며,  "이번 전시회에 관련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2016년 관련 사진

올려 0 내려 0
임화순 (limhwaso@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세일즈 민간사업 수주 쾌거 (2017-01-09 10:08:16)
마리오아울렛, 2017년 겨울 패션 대축제 진행 (2016-12-29 13:39:44)
인천시 유정복 시장, 청두시와...
인천항만공사 2023년도 공공기...
유정복 인천시장, 첨단미래산...
인천관광公, 상상플랫폼으로 ...
인천항만공사 '신항 1-2단계 컨...
인천 남동구의회 이유경, 이철...
인천시 산·학·연·관 네트워...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