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8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연수구청사 환경개선사업 완료
등록날짜 [ 2017년01월31일 15시40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최근 민원실과 로비 등 내부 환경개선사업을 통해 청사를 구민들을 위한 쾌적하고 안락한 환경으로 탈바꿈했다.
 

민원실은 기존 민원데스크 및 미디어라인, 순번대기시스템을 교체하고 내부 공간을 확장해 했으며, 안락한 소파를 비치해 업무 처리를 위해 기다리는 방문객의 편의를 도모했다.
 

송죽원은 소나무를 중심으로 인터넷카페, 무인발급기코너, 홍보게시판 등을 설치해 더욱 손쉽게 업무를 볼 수 있게 됐으며, 로비 바닥에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연수구의 모습이 담겨있는 역사 조형물을 설치해 마치 역사를 걷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1층 화장실은 마감재와 위생기구를 전면 교체해 고급스럽고 쾌적한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공간 확장을 통해 별도의 파우더룸을 마련해 방문객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층별 휴게실 4개소도 리모델링 했으며, 취업정보센터를 1층으로 이전해 접근성을 향상했고, 연수구를 대표하는 시설을 축소한 포토존을 상징광장에 설치해 구민들의 체험공간으로 조성했다.
 

구 관계자는 “이번 환경개선사업을 통해 청사를 방문하는 구민들의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배려와 섬김이 배어있는 청사 구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점검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청주 영덕간 고속도로 “의성휴게소”, 설날 이벤트로 떡국 나눔 행사 (2017-01-31 15:48:01)
청주청원署, 우암동 경로당 어르신 교통안전교육 실시 (2017-01-31 15:14:44)
동행복권, 로또 6/45 1117회 1등 ...
경기도교육청미래과학교육원,...
영주시, ‘제5기 MOM편한 30인의...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광주 동부소방서, 봄철 공사장...
광주 광산소방서, 의료시설 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