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30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생활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옹진군, “공공임대주택 주민설명회” 개최
등록날짜 [ 2017년07월10일 13시06분 ]

[연합시민의소리]`0일 옹진군(조윤길군수)은 국토교통부 및 LH공사에서 공동 시행하는 마을정비형 공공주택 사업과 백령 실버주택 사업에 대하여 입주 희망 주민들의 궁금증 해소와 입주자 선정 사전 안내를 위하여 주민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군(郡)은 우선 연평도 주민을 상대로 7월 5일 연평면사무소에서 설명회를 개최한 결과 입주 희망에 관심이 있는 주민 약 70여명이 참석하는 등 많은 관심을 나타냈으며, 특히 설명회에 참석한 주민 S씨(42세)는 “우리지역에 LH에서 건설하는 공공주택이 들어오는 것이 꿈만 같으며, 부모님과 함께 좁은 집에서 불편함이 많았는데 조속히 공사가 진행되어 하루라도 일찍 입주하면 좋겠다.”고 희망했다.
 

조윤길 옹진군수는 “공공임대주택이 조기 착공될 수 있도록 국토교통부, LH공사와 긴밀하게 협의 중에 있으며, 서해5도서 전 지역은 물론, 일반도서에도 마을정비형 공공주택과 맞춤형 영구임대아파트를 유치․건설하여 군민의  주거복지향상과 삶의 질을 높이는데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7월 11일부터는 백령도에서 3박 4일 일정으로 주민설명회가 개최될 예정이며, 옹진군에서는 앞으로도 최소 2~3회 주민설명회를 더 실시하고, 홍보물을 제작하여 배포하는 등 입주 희망자의 신청이 누락되지 않도록 주민홍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군 관계자는 밝혔다.

아울러, 기타 궁금한 사항은 옹진군 건축민원과(☎899-2840)로 문의하면 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옹진군,찾아가는 여름철 영농 교육 실시 (2017-07-10 13:09:51)
부평구, 경영 안정위해 소상공인 특례보증 지원 사업 확대 (2017-07-07 22:34:38)
인천TP ‘XR·메타버스 콘텐츠 ...
인천 강화군, 농협 인천본부로...
인천시의회 교육위원회, 캐나...
인천 연수구, 청년네트워크 통...
인천 연수구, 지역상권 활성화...
인천 남동구, 올해 암환자 가...
인천 남동구, 2025년 국정평가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