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동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형우 계양구청장, ‘계양구식품제조업소 직판장’ 홍보대사 활동
등록날짜 [ 2017년11월02일 12시55분 ]

[연합시민의소리]박형우 계양구청장이 지난  1일 롯데마트 계양점에서 열린 ‘계양구 식품제조업소 직판장’에서 1일 홍보대사에 나섰다.

 

이번 직판장은 민·관·학이 연계한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상생 협력 프로젝트로, 대형마트 내 ‘계양구 식품제조업소 전용판매장’ 개설을 위한 시범행사이다.

 

경제불황으로 어려움이 큰 중소기업의 상황을 고려하여, 단속에 의한 수동적 변화가 아닌 영업이익 확대가 투자로 이어져 위생 수준이 자발적으로 향상되는 선순환 구조를 이끌어내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또한, 이번 행사를 위해 롯데마트 계양점에서는 장소를 무료로 제공하였고, 경인여자대학교 광고디자인과에서는 행사장 설치에 도움을 주었으며 인천시의회, 계양구의회와 여러 봉사단체에서는 1일 홍보대사를 맡는 등 각계각층에서 프로젝트를 지원했다.

 

박형우 구청장은 “경제여건이 어려운 가운데 대기업, 중소기업 간에 서로 상생의 길을 통해 함께 현재 위기를 극복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구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대형마트 내에 ‘계양구 식품제조업소 전용판매장’이 정식으로 입점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직판장에는 해썹인증업체, 해외수출업체, 생협납품업체 등 대내외적으로 검증된 중소식품제조업 11개 업체가 참여하고 있으며, 11월 8일까지 시중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재정 경기교육감, 고등학교 학생동아리 대표 워크숍 참여 (2017-11-03 20:29:56)
이재정 경기교육감, 안양과천교육지원청 재난대응 안전한국 훈련 참여 (2017-11-01 20:45:27)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광주 동부소방서, 봄철 공사장...
광주 광산소방서, 의료시설 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인천 동구 금창동, ‘사랑의 ...
인천 동구, ‘동구보훈회관’...
인천 동구, 말라리아 예방 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