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駐中인천 경제무역대표처, 중국 산동성 제남시에서 인천 우수상품 상담회 개최
등록날짜 [ 2017년11월09일 16시55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11월 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 중국 산동성의 주도인 제남(濟南)시에서 인천 우수상품(관광) 상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담회는 인천시가 지난해 11월 중국 웨이하이(威海)시에 개관한 駐中인천(IFEZ)경제무역대표처와 인천중구 해외사무소 및 인천상공회의소의 합동주관으로 이루어지며, 인천시의 우수상품과 중구의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1:1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 개최를 위해 5백만 명 가량이 시청하는 제남시 번화가에 위치한 천성(泉城)광장의 전광판에 상담회 개최는 물론 "all ways INCHEON" 홍보 동영상 상영 및 중구 월미도, 차이나타운, 동화마을 등을 소개한다.

또한, 중국의 SNS인 웨이보와 산동TV의 포탈사이트인 치루왕(齐鲁网)에도 광고를 게재해 온오프라인을 병행하는 대대적인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제남시의 예씨호텔(倪氏海泰酒店)에서 개최하는 이번 상담회에는 화장품, 생활용품, 의류, 식품분야의 인천기업 20여 개사의 우수상품과 중구의 월미도, 차이나타운, 동화마을 등 관광상품을 100여 명의 중국바이어들과 일대일 상담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사를 공동 기획한 駐中인천(IFEZ)경제무역대표처 류태선 대표는 “한중관계가 해빙분위기라고는 하지만 여전히 쉽지 않다. 하지만 광역단체, 기초단체, 상공회의소가 함께 협력하여 인천기업의 중국진출을 돕고 중화권관광객이 보다 많이 유치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임화순 (limhwaso@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영종도, 2021년까지 복합리조트 3곳 조성 (2017-11-13 10:22:13)
남동발전 영흥발전본부, 중소기업 우수제품 구매상담회 개최 (2017-11-09 11:29:26)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광주 동부소방서, 봄철 공사장...
광주 광산소방서, 의료시설 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인천 동구 금창동, ‘사랑의 ...
인천 동구, ‘동구보훈회관’...
인천 동구, 말라리아 예방 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