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예술영재교육원 수료식 및 수료발표회 개최
등록날짜 [ 2017년11월16일 13시32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김문환) 예술영재교육원 수료식이 지난 15일 오후4시 30분 본 회관 2층 싸리재홀에서 열렸다.

이날 수료식에 앞서 2층 싸리재홀에서는 무용영재들의 수료발표회와 음악영재들의 수료음악회가, 2층 가온갤러리에서는 미술영재들의 수료전시회 오픈식을 시작으로 각각의 작품들이 분야별로 특색 있게 전시되었다.
 

이번 행사는 예술영재교육원 1년간의 교육 활동에 대한 결실을 맺는 뜻깊은 자리로서 음악영재 19명, 미술영재 20명, 무용영재 10명이 수료증을 받았다.

수료식 전수료발표회 행사에는 음악영재와 미술영재, 무용영재들이 지난 1년간 열심히 갈고 닦은 개인적 기량과 재능을 발휘하는 발표회 및 전시회가 열렸다. 아울러 미술영재들의 전시는 일주일간 본 회관 2층 가온갤러리에서 관람할 수 있다. 초등 미술영재들의 창의적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수료식에서 예술영재교육원 이영숙 원장은 “학업과 병행하며 1년 동안 예술영재 수업에 참여하여 실력을 향상시켜 온 학생들의 열정적인 모습을 칭찬하였고, 그동안 예술영재교육원을 믿고 응원해주신 학부모님들과 예술영재들의 성장을 위해 성심껏 지도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바른 인성을 지닌 예술가로 자라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 27일 대회의실서 지역문화예술발전방안 토론회 개최 (2017-11-16 14:18:55)
인천평생학습관, 연필스케치 동아리 회원전, 윤설희 개인전 (2017-11-16 13:08:36)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광주 동부소방서, 봄철 공사장...
광주 광산소방서, 의료시설 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인천 동구 금창동, ‘사랑의 ...
인천 동구, ‘동구보훈회관’...
인천 동구, 말라리아 예방 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