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3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야구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만공사, 제5회 인천항만공사 사장기 초등야구대회 개최
등록날짜 [ 2018년02월25일 12시59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항만공사(사장 남봉현)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인천항만공사 볼파크에서 ‘제5회 인천항만공사 사장기 초등야구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천항만공사 사장기 초등야구대회’는 2014년에 시작해서 올해 5회째 개최되는 대회로 지난 4회 대회에서는 인천지역 8개팀을 포함하여 전국 16개팀 300여명이 참석하는 대회로 성장해 야구 꿈나무 육성과 유소년 야구 저변확대에 큰 기여를 해왔다.
 

올해에도 인천지역 7개 팀을 포함하여 경기, 대구, 대전, 광주, 충남북지역 등 총 16개 전국 초등팀 300여 명이 참가해 초등부 야구선수들간 실력과 우정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개막식은 24일 오전 9시에 인천항만공사볼파크에서 열렸으며 전년도 우승팀 상인천초등학교 선수대표의 선서문 낭독과 인천항만공사 김종길 운영본부장(직무대행)의 개회사 및 시구 후 선수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인천항만공사 김종길 운영본부장(직무대행)은 “이번 대회가 야구 꿈나무들의 개인 재능과 희망을 마음껏 뽐내는 동시에 팀워크를 통한 시너지를 몸소 경험하면서, 협동과 상생의 건강한 마음가짐을 배우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28일 개최되는 폐막식에서는 우승팀과 준우승팀에 대한 단체시상과 함께 개인에게는 감독상, 최우수상, 감투상의 시상이 있을 예정이다.
 

인천항만공사가 운영중인 ‘인천항만공사 볼파크’는 스포츠 저변 확대 및 지역사회와의 스포츠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2011년 아암물류 1단지 내 조성한 야구장으로 약 3억 5천만원의 운영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어린이 야구체험 교실’, ‘야구심판아카데미’를 비롯하여 아마추어 야구 동호회 등이 참여하는 ‘사회인리그’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청량중학교,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연식야구 우승 (2017-09-11 21:11:08)
인천공단소방서 외국인근로자...
IPA, 도서지역 자월도에 로고젝...
제13회 인천 물류인의 밤 행사,...
제천서 경찰발전위원회, 모범...
인천 미추홀소방서, 요양원 관...
지상욱 의원, 예금자보호법 개...
경기도교육청, 2018년 2차 학교...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