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흥수협, '2018년도 풍어와 바다의 안전, 무병장수를 기원' 영흥풍어 기원제 개최
영흥면 수협공판장에서
등록날짜 [ 2018년03월05일 14시36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옹진군 영흥 수협(조합장 백철희)는 지난2일 영흥면 수협공판장에서 2018년도  풍어와 바다의 안전,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영흥풍어기원제를 개최했다.


이날 풍어제 한마당축제는 영흥수산업협동조합이 주최하고 옹진군 한국남동발전(주)영흥화력본부 후원으로 15회 째 이루어지는 행사로 조윤길 옹진군수, 안상수 국회의원를 비롯한 김경선 시의원, 옹진의회의장,  수산자원연구소장, 영흥화력본부장, 영흥파출소장, 영흥주민등이 참석했다. 


한편 영흥도 풍어기원제 는 기념식을 시작으로 어업인 한마당 척사대회와 풍물놀이 등행사가 다채롭게 펼쳐지고 2018년 영흥도 풍어와 바다의 안전,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굿판을 펼쳤다.
 

이날 조윤길 옹진군수는 “금년 어장 경운작업 등 어장환경 복원사업을 대대적으로 시행하여 어업인의 삶의 질이 향상과 수산업의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재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올 한해 영흥도 어장 내 풍어와 안전조업을 기원했다.  

영흥수협 백철희 조합장은" 올 신년은 역동적이고 대박나는 어민들의  삶의 질이 향상과 수산업의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재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동부교육지원청, 학교로 찾아가는 기록전시회 개최 (2018-03-05 15:39:01)
시흥시,미래건강의 시작! 튼튼어린이 체험관 운영 (2018-03-03 11:21:25)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광주 동부소방서, 봄철 공사장...
광주 광산소방서, 의료시설 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인천 동구 금창동, ‘사랑의 ...
인천 동구, ‘동구보훈회관’...
인천 동구, 말라리아 예방 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