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06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바른미래당 하태경 의원'일본 아사히TV 출연, 남북정상회담을 비판한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 공개' 사과 요구
등록날짜 [ 2018년04월27일 17시03분 ]
[연합시민의소리] 바른미래당 하태경 의원이 일본 아사히TV에 출연해 남북정상회담을 비판한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에게 공개 사과를 요구했다.


하태경 의원은 2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날 개최된 바른미래당 26차 당 최고위원회의에서 홍준표 대표의 행동을 공개적으로 비판했음을 알렸다.

그는 “오늘 하루만 참읍시다. 오늘 하루만 김경수-드루킹 구호 접고 문재인 대통령에게 힘을 실어줍시다”라며 자유한국당에게 부탁했다.


하태경 의원은 “홍준표 대표에게도 읍소한다”며 “제발 오늘 하루만은 문재인 대통령에게 힘을 실어주자. 문재인은 좌파만의 대통령이 아닌 전 국민의 대통령“이라고 말했다.
 

또 “홍준표 대표의 대통령도 문재인이지, 다른 누구가 아니다”라며 “홍 대표가 일본TV에 나가서 정상회담 지지하는 사람은 좌파일 뿐이라고 발언한 것은 홍준표 대표의 대통령은 문재인이 아니라는 이야기와 같다”고 했다.


하태경 의원은 “홍준표 대표의 대통령은 누구인가? 홍 대표는 일본TV에 출연해서 한 이 발언을 즉각 철회하고 사과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판문점 선언 전문 ‘한반도의 평화와 번영, 통일을 위한 판문점 선언’ (2018-04-27 18:34:09)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6.13 지방선거 출마 기초단체장 5곳' 후보 경선 29~30일 실시 (2018-04-27 16:55:34)
영주시, 필리핀 계절근로자 화...
상당경찰서 ‘청소년의 달’...
인천해경, 어린이날 맞아 해양...
인천해경, 안전사고 위험예보 ...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인...
2024년 인천국제해양포럼, 기...
인천 동구, 제7회 동구 어린이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