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11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만공사, 新국제여객터미널 건설현장 사무소에서 현장이사회 개최
등록날짜 [ 2018년05월25일 15시44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항만공사(사장 남봉현)는 25일 인천항 新국제여객터미널 건설현장 사무실에서 정준석 항만위원장을 비롯한 5인의 항만위원과 남봉현 사장과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제169차 항만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이사회는 新국제여객부두 및 터미널의 차질없는 개장을 위한 적정 조직·인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사업현황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하고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항만위원회에서는 안건 심의에 앞서 新국제여객터미널 건설공사 추진현황을 설명한 뒤 직제규정 개정(안) 등 2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하고 인천 내항 TOC 통합 추진현황에 대해서도 보고 및 논의가 이뤄졌다.
 

항만위원회 종료후, 위원들은 新국제여객부두와 터미널 건설현장을 직접 시찰하고 향후 사업추진계획과 관련해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정준석 항만위원장은 “이번 현장점검을 통해 공사의 주요 인프라 건설사업을 직접 확인·점검함으로써 사업의 이해도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며, 新국제여객터미널이 계획대로 완공되어 개장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공정관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하면서, “내년 상반기 모든 공사가 마무리 될 때까지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모두가 신경을 써달라”고도 주문했다.

이에 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은 “앞으로도 현장이사회를 활성화하여 현장의 목소리가 항만위원회 의사결정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하고, 新국제여객터미널 건설의 차질없는 이행을 통해 인천항이 동북아의해양관광벨트 핵심거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항 新국제여객터미널은 2019년 6월 준공되어, 하반기에 개장될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 2017년 컨테이너 교역량 1만TEU 이상 교역국 15개로 확대 (2018-05-28 10:17:13)
인천화장품 어울, 중국 상해 국제미용 박람회 참가 (2018-05-25 15:27:53)
임경호 제천경찰서장, 공직자 ...
광주 남부소방서, 화재 최다 ...
광주 서부소방, 소화기 활용 ...
광주 동부소방서, 부처님 오신...
봉화군 재해복구사업장 추진...
김찬진 인천 동구청장 “KBS 인...
인천 서구, 국회의원 당선자에...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