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1월1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여성넷 > 육아/교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매일유업, ‘예비아빠 육아골든벨’ 개최
등록날짜 [ 2018년07월03일 10시48분 ]

[연합시민의소리]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황연옥)는 오는 14일 서울시청 신관 8층 다목적홀에서 ‘예비아빠의 도전, 육아골든벨’ 대회를 개최한다.
 

제7회 인구의 날(매년 7월 11일)을 기념하여 저출산 문제에 대     한 국민들의 이해와 관심을 고조시키고 아빠육아 참여 활성화를     위해 올해 3회째 서울특별시청, 인구협회, 매일유업이 함께한다.
 

특히, 육아 골든벨은 예비아빠와 엄마 500명이 참석하여 육아상 식 뿐만 아니라 서울시의 출산⦁육아지원정책 등을 퀴즈로 풀어보며 출산 후에 지원받을 수 있는 제도들을 꼼꼼히 챙기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육아의 신, 육아의 달인, 육아의 고수에게는 30만원, 20만원, 10만원 상당의 매일두(Maeil Do) 포인트가 지급되며 매일유업의 10개 제휴브랜드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선물과 다양한 경품 추점의 기회가 제공되며 임신체험 이벤트와 축하공연, 후기 이벤트도 진행되어 육아상식과 출산선물을 동시에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참석대상자는 서울 거주 또는 근무하는 임신부부로 7월 7일까지   맘맘맘서울(http://cafe.naver.com/mammammamseoul) 또는 매일 아이 닷컴으로 신청하면 된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정신숙 본부장은 “제7회 인구의 날 서울문화행사는 혼자하면 힘든육아, 함께하는 든든육아를 주제로 아빠들이 육아에 더 많은 관심을 갖도록 지지하고 격려하여 부부가 함께하는 양육 환경 조성이 더욱 확산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연수구 육아종합지원센터 육아사업 협력 위한 업무협약식 (2018-07-03 23:26:21)
인천 계양구 드림스타트, 영유아 성장발달 스크리닝 운영 (2018-06-21 13:57:57)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제3회 ...
인천 부평구청소년수련관, 지...
인천 부평구, ‘기후변화 적응...
인천 중구, 세외수입 고액․상...
인천 중구, 겨울철을 대비해 ...
인천 미추홀소방서, K급 소화...
인천 중부소방서, 소방서장 신...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