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바른미래당 부산시당, 6.13 지방선거 평가와 과제 토론회 개최
등록날짜 [ 2018년07월11일 17시49분 ]

[연합시민의소리]바른미래당 부산시당은 오는 12일 오후 3시, 부산시 선관위 대회의실에서 ‘지방선거후 한달, 바른미래당에 미래가 있는가?’라는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지난 6.13 지방선거 패배 이후 바른미래당 비상대책위원회의 활동이 한달이 되는 시점에서, 선거시기 활동에 대한 평가와 현재 진행 상황에 대한 냉철한 진단을 통해 비판적으로 고찰함으로써 향후 바른미래당의 올바른 역할과 과제는 무엇인지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토론회에서는 먼저 박형준 전 국회의원(동아대 교수)이 ‘지방선거와 중도보수정치의 미래’라는 제목으로, 지난 지방선거 결과와 관련하여 전반적으로 한국정치, 특히 중도보수정치의 방향과 과제에 대해 균형적 시각에서 기조강연을 하게 된다.

 

이어 하태경 국회의원(바른미래당 전 최고위원)과 이성권 전 부산시당 위원장(부산시장 출마)은 토론을 통해, 바른미래당의 선거대응 활동에 대해 중앙당의 상황과 직접 부산 선거에 참가한 후보의 시각에서 고찰하고, 선거 이후 한달간의 활동에 대해서도 비판적으로 평가하여 향후 바른미래당의 올바른 역할과 해야할 일에 대해 모색하게 된다.

 

‘진단없는 처방이 있을 수 없듯이 평가와 반성은 필수’라는 문제의식에서 개최되는 이번 토론회는 참가자 누구나 가감없이 의견을 개진하고 소통함으로써 바른미래당의 나아갈 길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한정 의원, 김홍걸 민화협 대표상임의장과 평양 방문 (2018-07-12 12:35:27)
인천 서구의회 제225회 임시회 개회 (2018-07-11 17:36:44)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인천 동구 금창동, ‘사랑의 ...
인천 동구, ‘동구보훈회관’...
인천 동구, 말라리아 예방 위...
인천 동구, 노후·위험 간판 무...
인천 서구치매안심센터, 치매...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