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30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도서/시/강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 31일 개최
등록날짜 [ 2018년07월24일 17시57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콘텐츠코리아랩은 오는 31일 오후 7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691 틈문화창작지대(옛 시민회관 터)에서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콘서트에는 광고인 박웅현 TBWA 코리아 크리에이티브 대표가 ‘창의성은 어디서 오는가’를 주제로,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어내기 위한 고된 과정과 인생 경험 등을 관객들에게 가감 없이 전하며 소통하게 된다.
 

'생각이 에너지다', '사람을 향합니다', '진심이 짓는다' 등의 광고 카피로 유명한 그는 다수의 방송에 출연, 창의성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진솔한 공감 능력과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화법을 전달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생각 수업’, ‘책은 도끼다’ 등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하다.
 

콘서트에 참가하려면 오는 30일까지 인천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www.inckl.or.kr)를 통해 회원에 가입한 뒤 신청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운영사무국 (032)876-6428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관계자는 “다양한 콘텐츠 분야의 창작자들에게 새로운 아이디어 구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콘서트를 이어갈 계획”이라며 “인천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인천시가 주최하고 인천TP가 주관하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의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는 맞춤형 강의와 세미나를 통해 콘텐츠 분야의 창작 소양을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된 오픈 강좌 프로그램이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 삼산도서관, 영어·멀티 자료실 야간 연장 운영 실시 (2018-07-25 17:34:14)
인천 부평구,책과 이야기, 음악이 있는 북콘서트 개최 (2018-07-19 13:17:58)
인천 연수구, 청년네트워크 통...
인천 연수구, 지역상권 활성화...
인천 남동구, 올해 암환자 가...
인천 남동구, 2025년 국정평가 ...
인천 동구보건소, 공원·해안...
인천 동구, 제7회 동구 어린이 ...
광주재향소방동우회, 무등산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