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동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봉규 음성경찰서장, 업무인수인계 마치고 관내 주요시설 방문
등록날짜 [ 2018년08월09일 21시40분 ]

[연합시민의소리] 취임 4일차를 맞은 박봉규 음성경찰서장.은 업무인수인계를 마치고 관내 주요시설을 방문했다.

등록외국인이 9,000명에 육박하고 인구대비 외국인 비율이 약 10%에 달하는 음성군은 매번 외국인 치안문제에 대해 주민들의 불안감 커지고 있는 실정 있다. 

이에 박봉규 서장은 외국인 치안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관내 외국인 관련 시설을 직접 방문하여 고견을 들었다.

먼저 음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정복동)을 방문하여 다문화 가족들의 현재 생활상과 경찰 협력 사안에 대해  청취하고 치안 관련 부분인 외국인 운전면허교실, 다문화가정 성폭력·가정폭력 예방교육 지원 등을 논의하였다.

뒤이어 음성외국인도움센터(센터장 고소피아)를 방문하여 외국인근로자, 난민 등의 현황 및 그들의 고충사항을 청취하고 음성경찰서와 함께하는 외국인 자율방범대, 외국인 치안봉사단, 거리 환경정화캠페인의 지속적인 협력과 지원을 약속하였다.
 

또한 6월에 신설된 음성서 외사수사반을 소개하며 이를 통한 외국인 범죄의 강력단속과 경찰과 유관기관과의 협력체계 강화를 통한 치안확보, 외국인 인권문제에 대해 논의하였다.

박봉규 서장은 “음성경찰은 외국인과 주민의 상생화합에 중점을 두고 외국인의 인권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불법에 있어서는 엄정하게 대응하여 음성 주민들이 안전하다고 느끼는 활기찬 음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고남석 연수구청장, 관내 유관기관 및 스마트밸리 입주업체 방문으로 소통행보 (2018-08-16 15:47:09)
인천 서구 변주영 부구청장, 동 행정복지센터 및 주요 사업현장 방문 (2018-08-09 17:53:20)
인천병무지청, 성실복무 사회...
청주흥덕서 야간돌봄 지역아...
제천경찰서,'안전에 안심을 더...
봉화군청 솔향갤러리서 이봉...
봉화군, 외국인 계절근로자…...
봉화군-뜨선시 우호교류로 다...
인하대, 2024학년도 하계 계절...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