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12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문화예술회관 9월의 황금토끼 공연 진행
선선한 바람 맞으며 야외무대에서 즐기는 공연 풍성
등록날짜 [ 2018년08월30일 14시21분 ]

[연합시민의 소리/임화순기자]인천문화예술회관은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9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마다 야외공연장에서 야외예술마당 <황.금.토.끼>를 진행한다.
 

‘황금 같은 금요일, 토요일 끼 있는 무대’의 줄임말인 <황.금.토.끼>는 복장과 형식, 관람료에 구애받지 않는 열린 무대이다. 

다음달 7일에는 인천시립합창단이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무대로 가곡 뿐 만 아니라 우리 귀에 친숙한 옛날 가요와 힐링송들과 더불어 신작 가곡 등을 합창으로 편곡한 공연을 한다.
 

14일에는 인천시립무용단이 우리 전통춤의 정·중·동을 엿볼 수 있는 무대로 풍성하게 꾸며진  한국춤을 선보이고 15일에는 국가무형문화재 제43호 <수영야류 가라사대!!> 무대로 우리 전통 문화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21일에는 뮤리엘이 펼치는 밸리댄스의 고귀한 기품과 관능미에 대중성을 가미하여 단순히 공연자만 즐기는 공연이 아닌 관객과 함께 호흡하고 소통할 수 있는 퓨전 밸리 공연과 22일에는 얼쑤코리아의 오페라 아리아에 모던댄스를 접목시켜 해설과 함께 관객들에게 다가가는 친근한 무대로 소프라노, 테너, 바리톤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함께 피아노, 아코디온, 클래식 기타의 선율, 그리고 시선을 끄는 모던댄스를 즐길 수 있다.
 

28일에는 월드뮤직그룹 세움이 한국의 타악기, 가야금, 구음과 서양의 색소폰, 트럼팻, 콘트라 베이스의 이색적인 조합이 돋보이는 무대로 꾸며지며 29일에는 인천지역 최고의 실내악단으로 자리매김한 인음챔버오케스트라의 <好樂好樂-호락호락 콘서트>가 열린다.

올려 0 내려 0
임화순 (limhwaso@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한국이민사박물관 재개관 (2018-09-03 15:43:14)
인천 연수구, 송도역전시장 별별음악회 개최 (2018-08-29 22:04:09)
동행복권, 로또6/45 1119회 1등 ...
인천대 학생들 인천 상수도본...
인천시, 어린이 교통안전 책임...
인천시, 입양의 날 기념해 가...
인천형 어르신 새 일자리 9개 ...
인천시, 자유·월미공원 일대 ...
임경호 제천경찰서장, 공직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