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0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여성넷 > 여성넷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18 화성 여성취업박람회’ 개최
등록날짜 [ 2018년10월08일 22시32분 ]

[연합시민의소리]화성시여성가족재단이 운영하는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오는  17일 유앤아이센터에서 ‘2018 화성 여성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일하는 여성이 대한민국의 미래다'라는 슬로건 아래 올해 7회째를 맞는 이번 취업박람회는 지역내 30여개 유망 기업이 참가해 현장 채용 등에 나서게 된다.
 

현장에서 면접참여가 가능한 채용관을 비롯해, 채용지원관(구직상담, 이력서&면접기술컨설팅), 흥미적성관(취업타로, 지문적성검사, 퍼스널 컬러진단), 취업비전관(직업교육훈련프로그램 및 여성취업동아리 전시 및 체험), 창업관(꿈마루 예비창업자들의 플리마켓) , 부대행사(기업홍보관, 릴레이 취업특강, 법률상담, 경품추천) 등이 진행 된다.
 

기업별 모집직종·자격요건·근로조건 등 모집요강과 사전 참가신청은 화성새일센터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구직을 희망하는 여성은 행사 당일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등을 가지고 오면 바로 현장면접 진행이 가능하다.
 

당일 채용되지 않은 여성 구직자들과 기업들에 대해서는 행사 종료 후, 약 한 달간 사후 취업매칭을 운영할 예정이다.
 

화성새일센터 관계자는 “우리 사회의 최대 과인 일자리 창출과 인력난 해소를 위해 구직자와 구인기업간의 직접 소통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취업희망 여성들에게는 폭넓은 일자리 선택의 기회를 기업에는 인력난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진보건소-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아빠의 임신’남편이 체험하는 아내의 고충 (2018-10-17 21:40:35)
화성시여성가족재단,제1회 화성시청소년지도자대회 개최 (2018-09-28 20:11:53)
인천 남동소방서, 전광판 활...
인천 계양구건강가정․다문화...
인천 계양구, 하반기 공공기...
인천 계양구 사회적기업, 역량...
인천 서구, ‘환경ㆍ안전 교육...
영동경찰서, 농협중앙회 영동...
인천 서구 검단동, 검단119안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