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1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여성넷 > 여성넷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옹진군, 여성지도자 워크숍 개최
등록날짜 [ 2018년11월09일 11시05분 ]

[연합시민의소리] 옹진군(군수 장정민)에서는 여성 지도자들의 역량 강화와 화합을 위한 '2018년 옹진군 여성지도자 워크숍'을 지난 7일 ~ 9일 강원도 정선에서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여성 지도자가 갖추어야할 역량 강화를 주제로 2박3일간 진행되었으며, 관내 여성단체장, 면․리부녀회장, 자원봉사센터지소장 등 지역 내 여성 지도자 120명이 참석했다.
   
워크숍 교육 프로그램으로는 ‘여성 리더십과 세상을 움직이는 심리학’, ‘아름다운 삶의 전략 생애설계’ 등 특강과 성폭력․가정폭력 추방 주간에 따른 디지털 성범죄 예방 홍보 및 폭력 예방 통합 교육을 실시하였고, ‘소통과 화합의 밤’에서는 지도자 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문화탐방으로는 한반도 지형을 볼 수 있는 병방치 스카이워크 전망대와 곤돌라를 타고 보는 가을 지장산 탐방과 지역 특산물과 먹거리로 유명한 정선5일장을 방문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 방문한 장정민 옹진군수는 군정 100일간 성과와 향후 군정방향과 타지역 우수 전문봉사단 사례를 설명하며 여성지도자들의 역할을 강조하였으며 여성 지도자들이 향후 옹진군 발전을 위한 구심점이 되 줄 것을 당부하며 그간의 여성 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옹진군 여성지도자 워크숍』이 관내 여성 지도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소통과 화합의 장을 제공하는 계기가 되었길 바라며, 여성이 더욱 행복한 옹진을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미추홀구, 고위험 임산부 의료비 질환 11개 확대 지원 (2019-01-15 11:14:03)
인천 여성 공감스토리 '인천 여신 토크쇼' 개최 (2018-11-07 13:07:00)
광주 광산소방서, 차량용 소화...
인천 동구의회, 의원연구단체 ...
인천교통공사, 시니어 폐의약...
인천 부평구 부개3동 마을복지...
인천해경, 소외계층에 사랑의 ...
김찬진 인천 동구청장‘인천...
인천 강화군, 노후화된 도로명...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