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청렴윤리 및 경영전략 마인드 함양을 위한 교육 실시
등록날짜 [ 2018년11월29일 23시29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이사장 방종설)은 지난 27일,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윤리의식을 함양하고 공단의 미션 및 비전의 필요성을 상기하기 위한 집합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청렴윤리교육은 조직 내 청렴윤리문화의 확산을 도모하고 공기업으로서의 윤리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이날 강의는 청렴과 관련된 다양한 사례를 소개하고 이를 도덕성의 발달단계 등과 연계시키는 등 이론과 실례를 접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어 실시된 교육에서는 공단의 미션‧비전의 필요성과 공단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올바른 조직문화 정착의 중요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를 통해 공단 직원들의 목표의식 및 경영전략 마인드를 제고하여 ‘고품격 시설관리로 구민이 행복한 연수구 실현’이라는 공단의 미션의 의미와 가치를 공유하였다.
  
방종설 이사장은 “청렴윤리 및 미션‧비전교육으로 윤리경영의 실현 및 올바른 조직문화를 형성하여 연수구민의 행정 신뢰도 제고와 임직원의 반부패 마인드 확립에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고남석 연수구청장 자유한국당 연수구당원협의회와 당정협의회 가져 (2018-11-29 23:35:48)
안성소방서, 관서장 화재안전특별조사 현장점검 실시 (2018-11-29 21:28:33)
인천시, 시안시와 단체관광객 ...
인천광역시, 환경교육프로그...
인천 미추홀도서관, 중장년을 ...
인천시, 지역 반도체 소부장기...
인천시립박물관, 강화도 주제...
인천시, 여름철 식품매개 감염...
인천시, 2025년 전통시장ㆍ상점...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