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동구, 동구사랑상품권 판매대행 협약식 개최
등록날짜 [ 2019년03월14일 21시51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동구(구청장 허인환)의 동구사랑상품권 발행이 오는 4월 시중 유통을 앞두고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인천 동구는 14일, 구청 대상황실에서 동구사랑상품권의 판매 및 환전업무를 대행할 금융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허인환 동구청장과 동구사랑상품권 판매대행점 금융기관 대표 10명이 참석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동구사랑상품권 판매 및 환전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판매대행점은 상품권의 보관·판매 및 환전 업무를 대행하는 업무를 맡게 되며, 주민들의 구매 편의와 가맹점의 환전 용이성을 높이기 위해 신용협동조합 5개, 새마을금고 5개 등 총 10개 금융기관이 참여한다. 
 
 한편, 동구사랑상품권은 활력 있는 경제도시 구현을 위한 민선7기 허인환 동구청장의 주요 공약사항으로, 골목상권 ․ 소상공인 ․ 전통시장 등의 애향구매를 통해 지역 자본 유출을 방지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데 크게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구 관계자는 “동구사랑상품권의 유통을 확대하고 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현재까지 음식점, 이․미용실, 카페 등 소상공인 점포 등을 대상으로 가맹점을 모집 중에 있다”며, “많은 주민들이 지역상품권을 사용해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차질 없이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동구, 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컨설팅 실시 (2019-03-14 21:53:30)
인천 연수구,' 제2회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 개최 (2019-03-14 21:46:54)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광주 동부소방서, 봄철 공사장...
광주 광산소방서, 의료시설 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인천 동구 금창동, ‘사랑의 ...
인천 동구, ‘동구보훈회관’...
인천 동구, 말라리아 예방 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