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04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중구문화원 '개항의 숨결이 살아 숨 쉬는 중구를 무색...' 홈페이지 관리 절실....
12만 중구민들의 문화 자존심에 먹물.....
등록날짜 [ 2019년03월18일 21시52분 ]
[연합시민의소리] 인천중구 문화원 홈페이지 관리가 전혀 되어있질 않아 개항의 숨결이 살아 숨 쉬는 중구를 무색케하고 있다.

중구문화원은 지방문화원 진흥법에 의거하여 지역문화진흥을 위한 지역문화사업수행을 목적으로 설립된 문화체육관광부 비영리 특수법인으로 12만 중구민들의 문화 자존심에 먹물을 끼얻고있다는 지적이다.
 
또 한국 문화원협에 홈피에 각 구 문화원 홈페이지 주소도  중구문화원으로 연결되지 않는등 관리가 절실히 요구된다. 

지난2003년 1월에 개원한 중구문화원은 중구 지역문화의 진흥과 전통문화에 뿌리를 둔 문화융성을 목표로 구민의 풍요로운 삶의 추구, 지속적인 지역문화 공동체 교육, 구민의 건강,정서,문화,복지 참여기회확대라는  본연의 목적에 충실 할 것이며, 지역 주민과의 소통을 전제로 한 문화서비스 제공에 매진하며 "문화예술의 향기가 중구민과 함께하는"문화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소개하고 있다.


그러나 홈페이지도 관리가 되지않는 문화원이 IT시대 뒤떨어진 행정 관리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어  어떻게 지역의 역사문화를 이끌어 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동구, 제30회 화도진축제 ‘청소년 프린지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2019-03-19 13:58:41)
인천 부평구, 부평역사박물관과 ‘미쓰비시 사택’학술 토론회 개최 (2019-03-18 15:28:17)
봉화군 청소년 내가 만난 봉화...
봉화군, 2024~2025년 공모사업 발...
경북 시장군수협의회 백두대...
영동 용산파출소, 청소년 대상...
인천 남동구의회, 2024년 첫 의...
인천 연수구, 골목형상점가 확...
인천 연수구, 반려견순찰대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