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도서/시/강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흥시중앙도서관, '다가오는 말들'의 은유 저자와의 만남 개최
등록날짜 [ 2019년05월04일 11시19분 ]

[연합시민의소리] 시흥시중앙도서관 다목적실에서 오는 23일 저녁 7시 '5월, 책과 함께 만나다' 은유 작가와의 만남이 진행된다.
 

은유 작가는 최근작  '다가오는 말들'을 비롯하여,  '글쓰기의 최전선', '쓰기의 말들', '싸울 때마다 투명해진다' 등의 책을 썼으며, 글쓰기 관련  강좌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이날 강연에서는 최근『다가오는 말들』을 펴낸 작가가 ‘나와 당신을 연결하는 이해와 공감의 말들’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강연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시흥시도서관 홈페이지(http://lib.siheung.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달부터 장곡도서관도 도서기획전에 참여해 관련 도서기획전은 중앙, 능곡, 대야, 군자, 목감, 장곡도서관에서 만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특별히 이번 강연은 강의 참석 전 은유 작가의 책을 읽고 참석해 주기를 권한다”며 “책을 읽고 오시면 작가와의 더욱 공감되는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중앙도서관은 앞으로도 매월 사회적 이슈와 관련된 주제를 선정해 도서 기획전을 진행하고, 해당 주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특별강연을 진행하는 등 사회와 소통하고 깨어있는 정보센터로서의 역할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올려 0 내려 0
윤준연 (world6969@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TP-연수구, ‘1인 방송 제작자’ 양성 나서 (2019-05-07 10:20:35)
인천 미추홀구, 2019년 ’한 도시 한 책 읽기 사업’ 시작 (2019-05-03 20:47:12)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광주 동부소방서, 봄철 공사장...
광주 광산소방서, 의료시설 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인천 동구 금창동, ‘사랑의 ...
인천 동구, ‘동구보훈회관’...
인천 동구, 말라리아 예방 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