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1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생활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동구, 동인천역 북광장 나눔장터가 개최
등록날짜 [ 2019년05월13일 21시14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동구(구청장 허인환)는 오는 1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동인천역 북광장에서 ‘5월 나눔장터’를 개최한다.
 

동인천역 북광장에서 개최되는 나눔장터는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중고물품이나 재활용품을 자유롭게 거래함으로써 환경과 경제를 함께 생각하는 자원순환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동구청에서 매월 개최하고 있다. 

또한 참여자들은 발생하는 수익금의 10% 이상을 자발적인 기부를 통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며 진정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나눔장터에는 동구 새마을회, 자원봉사센터 등 홍보 부스,‘세라믹 다육화분 만들기’및 체험 부스, 푸드트럭 등 먹거리장터가 운영될 예정으로 많은 주민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나눔장터에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판매할 중고 물품, 신분증, 돗자리 등을 지참하여 행사 당일 오전 10시까지 행사장에서 신청하면 되며, 행사 당일 기상 악화로 미세먼지 151㎍/㎥, 초미세먼지 76㎍/㎥ 이상 (매우 나쁨) 시 행사가 취소된다.
 

구 관계자는“나눔장터 행사를 통해 자원절약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주민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연수구, 지역생산식품 홍보·판매관 운영 (2019-05-17 13:36:33)
옹진군 농업기술센터, 단호박 가공 농가 win-win 추진 (2019-05-13 12:34:01)
인천 미추홀구, 민관협치위원...
인천 미추홀구, 1인 가구 생활...
인천 미추홀구 구보건소 ‘아...
인천광역시교육청, 병무청과 ...
인천광역시교육청, 인하대와 ...
인천광역시교육청, 인하대·...
인천동구가족센터, ‘아버지...
현재접속자